코스공략방법
동해 바다를 위로하고 티샷하는 비교적 쉬운 par4 스타트 홀입니다. 홀 중앙 양간 좌측을 보고 티샷하는 것이 좋으며 우측 2개의 페어웨이 벙커는 티샷의 방향을 유도하기 위한 벙커이므로 의식하고 플레이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린은 비교적 길고 큰 편이며 약간 길게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스공략방법
좌측의 3단 연못과 정면 동해바다가 한눈에 조망되는 아름다운 par5 홀입니다. 티잉그라운드에 오르면 좌측으로 길게 연결되는 연못이 정면의 동해바다와 연결되어 있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키며 한폭의 동양화를 연상케하는 아름다운 홀로 약간 우측을 겨냥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스공략방법
오션 코스중 바다와 가장 가까우면서도 아름다운 par3홀입니다. 좌측으로는 큰 연못이 있고 티박스에서 그린 까지는 계곡으로, 바람의 방향이 수시로 변하기 때문에 티샷시 정확한 방향성이 요구되는 아주 까다로운 홀입니다. 클럽 선택시 한클럽 정도 길게 치는 것이 유리합니다.
코스공략방법
좌측 3단 연못을 따라 길게 조성된 par4홀입니다. 롱게스트 측정시 주로 이용되는 홀로 티샷의 부담감은 덜 할 수 있으나, 세컨드 샷시 좌측의 연못과 그린앞 90m 구간의 좁은 페어웨이는 정교한 샷만이 그린을 허용할 것입니다.
코스공략방법
레이디 티박스에서도 그린이 보이지 않는 우측으로 많이 굽은 도그렉 par4홀입니다. 티박스에서 ip 까지는 약 4m의 오르막 언덕이며, ip에서 그린까지는 약 5m 내리막으로 티샷이 짧을 경우 세컨드샷시 그린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티샷의 방향은 홀 우측 경사면 하단부 쪽이 좋으며, 세컨드 샷은 그린 좌측의 깊은 벙커를 피한 정교한 공략이 필요합니다.
코스공략방법
정면 좌측 연못과 우측 계곡 사이로 호쾌한 티샷을 할 수 있는 par4홀입니다. 오션코스중 landing area의 폭이 가장 넓은 홀이지만, 계곡을 따라 부는 바람으로 인해 의외로 티샷의 페어웨이 안착률이 떨어지는 홀입니다. 티샷한 볼이 벙커 우측으로 갔을 경우 그린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특히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코스공략방법
티잉 그라운드와 그린 사이가 약 5m 정도 구릉형태를 이루는 비교적 쉬운 par3홀입니다. 그린 앞쪽의 3개의 벙커가 위협적이나, 클럽 선택시 한 클럽 정도 길게 선택하신다면 보다 편안한 공략을 할 수 있습니다.
코스공략방법
티잉그라운드에서 ip1 지점까지는 약간 오르막이며, ip2에서 그린까지는 14m의 내릭막인 par5 홀입니다. 티샷이 ip1 지점을 지났을 경우 투온을 노려 볼 수도 있으나 샷이 정확하지 않을 경우 그린 주변의 5개 벙커에 빠질 수 있습니다.
코스공략방법
확트인 페어웨이와 동해바다, 웅장한 클럽하우스가 보이는 par4홀입니다. 그린 주변의 6개의 벙커와 대형 연못이 아름다운 경관을 연출하는 홀로, 티박스에서 그린까지 고저차가 거의 없어 쉬운듯 보이나 의외로 스코아는 잘 나오지 않을 정도로 쉽지 않습니다.